728x90
작은 아이디어의 힘
아이디어가 큰 것은 경쟁회사들도 도출 가능하다.
그러나 작은 아이디어는 경쟁자가 모방하기 어렵다.
작은 아이디어는 구체적 장소나 상황에 관한 것으로
경쟁자 눈에 띄지 않는다.
변화는 작은 아이디어부터 오는 것이다.
- 앨런 로빈슨, 딘 슈레더, ‘직원들은 답을 알고 있다’ 에서
물론 크고 대범하다는 평가는 좋은 것입니다.
반대로 깐깐한 사람이라는 평가는
그렇게 유쾌하지 않을 겁니다.
그러나 작은 것을 무시해서는 결코 큰일을 할 수 없습니다.
작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
큰일에도 최선을 다합니다.
반응형
'論... > 論3-경영-철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비판보다는 인정과 격려가 필요한 때입니다. (0) | 2007.05.14 |
---|---|
A+형 인재란 ? (0) | 2007.05.10 |
그들은 나를 천재라고 부른다 (0) | 2007.05.08 |
직원들 간의 성과 차이 (0) | 2007.05.02 |
연관진열 마케팅과 고객 (0) | 2007.04.27 |
댓글